• CUSTOMER SERVICE

    "오직 고객만을 생각하는 오션그랜드호텔 제주!"
    오션그랜드호텔 제주를 찾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는 최고의 서비스와 정성으로 고객님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주 여행의 감상 및 오션그랜드호텔 제주에서의 느낌 등을 소중한 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텍스트 박스 접기
텍스트 박스 열기

POSTSCRIPT / Q&A

오직 고객만을 생각하는 오션그랜드호텔 제주!
에머랄드빛 바다가 눈에 머물고 신선한 바람이 쉬어갑니다.

비밀번호 입력        [닫기]
게시글 목록입니다.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11 체크아웃 문의 고객 2017.10.17

아기가 있어서 외출시간이 짧아 숙소에 머무르는시간이 길것같은데 2박3일 머무를 경우 1박 후 둘째날 정해진 시간에 꼭 체크아웃 해야하나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10.18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박 3일경우 3일째 11시까지는 고객님 집 입니다^^
2일째 하루종일 계서도 청소거절을 하시면 됩니다 수건과 비치품목 만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아름다운 여행되시고 체크인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아고다 예약 정은지 2017.10.15

아고다에서 예약 하려고 보니 홈페이지 룸네임과 달라서 어떤 룸을 말하는건지 헷갈려서 질문 올립니다.

디럭스 패밀리 더블, 디럭스 더블 씨뷰, 디럭스 패밀리 씨뷰 이렇게 세가지 이름이 있던데

각각 어떤룸을 뜻하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10.17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럭스 패밀리 더블 (더블배드1개),디럭스 더블 씨뷰(더블배드1개),디럭스 패밀리 씨뷰(더블배드+싱글배드) 뷰는 3타입 전부 바다방향 입니다,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평수는 똑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9 짐보관 손님 2017.10.09

10월27일~ 2박3일 예약했는데요
저희가 2시좀넘어서 도착할것같은데 짐놓고 바로 나갈건데 혹시 짐먼저 방에 둘수있을까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10.10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네, 물품보관 가능 하십니다
27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문의 고객 2017.09.28

애견동반 가능한가요?

오션그랜드호텔 오션그랜드호텔 2017.09.30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단서조항: 혹시라도 객실 도배지및 파손 물품이 있을경우 변상책임,
꼭 애완견 집 준비, 배설물 철저히관리 ( 침구에 실례했을경우 배상책임)
타인에게(옆객실포함) 피해 있을경우, 스스로 해결 등등...
모든 문제점들을 직접 해결하시는 조건으로 저희는 동반허용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튜브 바람 고객 2017.08.22

튜브 바람 넣을 수 있나요?
객실에 냉장고 있는거 맞죠?

오션그랜드호텔 2017.08.22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객실에 소형냉장고 있습니다
튜부에 바람은 해수욕장에서 주입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6 혹시 공항에서 호텔까지 셔틀버스가 있나요? 고객 2017.08.08

일반 버스로 약 1시간 가량 걸리는 걸로 나오던에, 혹시 셔틀버스가 있는가요?
있다면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08.08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죄송합니다만 공항과 호텔간 셔틀버스는 운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38번 버스를 타시면 호텔앞 경유 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십시요

5 발 씻는 곳? 고객 2017.08.02

바닷가에 갔다온 후 객실 들어가기 전에 간단하게 발에 묻은 모래 등을 씻는 곳이 있나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08.03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네, 모래를 씻는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리뉴얼이 어디를 한건가요? 궁금맘 2017.07.28

2년 전에 이용했었구요...그때 방안에 전등도 깜깜했고 먼지가 수북이 쌓였고 화장실 실리콘엔 곰팡이가 있었고 샤워기며 수도꼭지 많이 낡아 있었는데요..그리고 침대도 낡았고 이불은 눅눅했구요....

객실정보보니 화장실도 그대로 별반 달라진걸 모르겠는데...어디 부분이 리뉴얼 된건가요??

좀 깨끗해지고 좋아졌다면 이번에 이용해 볼려구요!!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션그랜드호텔 2017.07.29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식당 및 로비층 전면 리뉴얼했구요, 객실마루및 복도부분전면 리뉴얼완성, 가구 리뉴얼 및 욕실 일부, 영업을 하면서 점차적으로 진행해나가고 있습니다,
객실 조명은 현재도 똑같이 스텐드 2개 입니다.
참고로 2층은 등+스텐드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호텔 이용 부탁 드립니다
더 나은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객실청소 이슬 2017.07.14

청소해준다고 벨누르고 문두드려서 당황시켜 놓곤 밥먹으러 나갔다와서 청소상태보니 걍 침대 시트갈고 이불간주 알았어요 그런데 이불 들춰보니 시트도 안갈려있고 도데체 뭘 청소한거죠??? 이럴거면 청소해달라고 하지도 안았는데 왜 벨눌러가면서 까지 편하게 있던 시간 방해한건지 모르겠네요 시트에 모래도 그냥있고 얼룩도 그냥있던데

오션그랜드호텔 2017.07.14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호텔에 투숙하시면서 불편하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지적을 발판삼아 같은실수 없도록 최선을 다해 더욱 발전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십시요

2 성수기 취소규정 문의 이현덕 2017.05.20

성수기 객실예약 취소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05.29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에 관심을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064-783-0007 번으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고맙습니다~ 김상섭 2017.05.13

2017년 05월 11일 저녁에 짐을 풀고
12일 오전 10시경에 나왔던 사람인데 잘 있다 왔다고 인사합니다.
호텔의 시설과 전망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이 인상적이었으며
포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번창하세요~^^

오션그랜드호텔 2017.05.29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호텔을 인상깊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페이지 이동
예약문의하기

오션그랜드호텔의 객실 및 예약 관련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문의 내용 확인하는 대로 담당자가 바로 연락 드립니다. 답변 내용은 [예약문의]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예약문의 하기 폼